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녹색 에너지 정보 누구나 알아야 할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백운모다비켜 2020. 6. 14. 02:20

본문


녹색 에너지 정보 누구나 알아야 할 정보



에너지 생산을 위해 물, 바람, 태양을 사용하는 것은 집을 운영하는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고 환경에서도 큰 성과를 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집에 있는 기술을 위한 더 많은 녹색 동력원을 찾고 있다면, 오늘날 그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더 많은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난방을 태양열로 바꾸면 당신의 물, 욕조, 수영장을 데우는 가격을 낮출 수 있다.


태양열 온수기는 물을 데우기 위해 태양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한다.


일부 업그레이드의 경우 초기에는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세금 공제나 그린 에너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태양열 패널은 설치하기 쉽다.


그러나 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를 깨달아야 한다.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집이 받는 일조량이다.


만약 여러분의 집이 많은 햇빛을 받지 못한다면, 태양 전지판은 꽤 쓸모없는 것이 될 것이다.




매년 용해로 필터를 교체하거나 청소한 후 매월 다시 점검하십시오.


필터를 온풍기 레지스터에 설치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그렇게 하면 난방 도관의 이물질을 방지할 수 있고 에너지를 감소시킬 수 있다.




현재 가정에서 난방용으로 오일을 사용하는 경우 바이오디젤 난방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술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많은 난방 시스템은 별도의 개조나 부품이 필요 없이 바이오디젤로 작동하도록 전환될 수 있다.


바이오디젤은 화상이 더 깨끗하고 효율적이기 때문에 더 좋은 연료다.




집에 없을 때는 커튼을 계속 그려라.


이 간단한 행동은 여름에 태양이 당신의 집에 들어와 난방하는 것을 막는 반면, 겨울에는, 그것은 외풍이 들어오는 창문을 통해 열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준다.


남향 창문은 최대 태양을 얻는다.


어두운 휘장, 혹은 에너지 효율이 높은 줄무늬 휘장이 최선의 선택이다.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에너지원에 대해 알아보세요.


비용을 비교하고, 때때로 재생 에너지원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보상하는 새로운 법률이 존재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예를 들어, 여러분은 전기 용광로에서 천연 가스로 바꾸거나, 도시 물을 사용하는 것에서 여러분의 우물물로 바꾸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하지 않는 어플라이언스를 끄십시오.


특정한 방을 나가자마자, 전등, 텔레비전, 컴퓨터 또는 심지어 오락실까지 돌리는 것을 기억하라.


전원 스트립은 한 번에 여러 기기를 끄기 쉬운 방법이기 때문에 전자 장치가 많이 있는 눈에 잘 띄는 곳에 하나를 배치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전기 히터는 에너지 자급자족이기 때문에 겨울에는 가급적 피해야 한다.


그들은 환경 친화적이지 않다.


대신, 실내에서 따뜻한 옷을 입기 시작하고 주요 생활 공간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펠릿 난로나 벽난로를 사용하라.


또한, 사람들은 더 낮은 온도에서 더 잘 잔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전기세를 절약하는 좋은 방법은 데스크탑을 사용하지 않고 노트북 컴퓨터로 바꾸는 것이다.


이것은 전력 사용량의 3분의 2까지 줄일 수 있다; 특히 워드 프로세싱이나 인터넷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노트북은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태양열 오븐은 요리에 필요한 에너지를 줄일 수 있는 재미있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일반적인 가정용품을 사용하여 태양열 오븐을 만드세요.


낡은 창문의 조각을 상자에 넣고 상자 안에 호일을 넣어 태양 광선을 반사한다.


이 오븐은 태양 에너지만을 사용하며 300도가 넘는 조리 온도에 도달할 수 있다.




지금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은 지구와 미래 세대에게 더 나은 미래를 의미한다.


이 글에서 알 수 있듯이, 녹색으로 가는 것은 비싸거나 어렵지 않다.


학습한 견고한 정보를 사용하여, 보다 환경 친화적이고 효율적이 되도록 가정에 적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