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증된 견고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백운모다비켜 2020. 6. 14. 02:19

본문


검증된 견고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당신의 고객들에게 매우 많은 수의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이메일에 대한 당신의 메시지는 명확해야 하며, 적절한 경우 제품에 주의를 환기시켜야 한다.


당신의 메일에 지속적으로 흥미로운 자료가 포함되어 있을 때,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대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방법을 안내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 기법에 대해 계속 알아보십시오.


온라인 서적이나 기사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현지에서는 캠페인 활동을 돕는 세미나나 워크샵도 찾을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비즈니스 그룹에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을 이중으로 받고 싶은 사람들이 있어야 한다.


불필요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이것은 각 가입자가 진정으로 당신의 메시지를 받기를 원하도록 보장하며, 이것은 당신이나 당신의 이메일 서비스의 제공자가 스팸이나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보낸다는 비난을 받을 가능성을 줄여준다.




전자 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때는 그래픽을 거의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부 전자 메일 서버는 그래픽을 차단하므로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그래픽을 피하십시오.


게다가, 스팸 필터는 만약 많은 그래픽을 포함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정크 메일로 분류하는 경향이 있다.




전자 메일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구독 취소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구독 취소 링크를 갖고 싶어하고,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곳에 숨겨두지 마십시오.


당신은 가입자들이 그들이 그 과정을 통제하고 있다고 느끼길 원하지만, 그들에게 강요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전략을 수립하고 따르십시오.


독자들이 유익하다고 느낄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집요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잘못된 고객에게 끈질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그들을 짜증나게 하고, 시간을 낭비하게 만든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을 확인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한 장치는 표준 컴퓨터 모니터 해상도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므로, 당신의 메시지는 상당히 다르게 보일 것이다.


모바일 장치의 제약에 주의하십시오.


전자 메일이 전자 메일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그럴만한 이유를 준다면 그들은 당신과 거래하기 더 쉬울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일정 금액을 소비할 때 할인으로부터 무료배송까지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다.




이메일 목록에 개인을 넣기 전에 항상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몇 가지 불평이 있은 후, 당신의 웹 호스트는 당신의 서버에서 당신을 부팅시킬 가능성이 있다.




잠시 언제나 감흥을 강조한 당신의 이메일 형식을 뒤섞다 HTML로 포맷된 이메일을 항상 발송하는 경우, 독자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텍스트 전용 메시지를 넣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잘 쓰여진 텍스트를 사용한다면, 이런 종류의 메시지는 친밀한 느낌을 가질 수 있고, 이것은 종종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좀더 개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보게 할 것이다.




앞서 지적했듯이 이메일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는 관련성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스팸메일을 발송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리스트에서 손을 떼고 당신의 사업에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


제시된 정보를 사용하여 고객이 감사할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