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을 살 때 고려해야 할 팁

카테고리 없음

by 백운모다비켜 2020. 6. 14. 02:19

본문


집을 살 때 고려해야 할 팁



부동산을 사는 것은 종종 불안감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카드를 올바르게 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으로 꽤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여러분의 생활 방식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처음 구입하는 사람이든, 베테랑이든 간에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담고 있다.




부동산 거래를 하려고 할 때는 적당히 해라.


는 최고의 가격을 마치 그들이 적극적이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이는 그들에게 불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대신 공정한 시장 가격을 제시하고 부동산 중개인이 협상을 하게 하라.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갖거나 가질 계획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가질 수 있는 집을 보아야 한다.


특히 집에 수영장이나 계단이 있는 경우 안전도 염두에 두십시오.


그 안에서 자식을 키워온 집안에서 집을 산다면 그 집은 비교적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만약 판매자가 당신의 제안을 거절한다면, 타협하고 그들과 협상하도록 노력하라.


판매자는 당신이 원하는 일부 수리를 제안하거나 마감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선택을 하는 것에 대해 유연한 태도를 취하라.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정말 원하는 집을 살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특정 지역에서 완벽한 집을 찾을 수 없다면, 더 작은 집이나 더 좋은 집을 가진 다른 이웃을 시도해 보라.




구입하기 전에 부동산 중개인에게 체크리스트를 요청하십시오.


많은 부동산 중개인들은 집을 사는 데 있어서 모든 중요한 요소들을 포함하는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이 체크리스트는 처리해야 할 모든 것이 정산에 맞춰 이루어지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을 사는 데 큰 투자를 원한다면 보수와 리모델링을 생각해야 한다.


좋은 점은 해결사를 수리할 때 투자로부터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때때로, 부동산 가치는 당신의 투자 가치보다 더 증가할 것이다.




부동산 중개인을 인터뷰할 때 이미 계획되어 있는 질문 목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는 그들에게 그들의 경력에 대해 구체적인 질문을 해야 한다.


좋은 대리인은 이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지역 내 주택을 구입하기 전에 지역 성범죄자의 온라인 등록부를 확인하십시오.


주택 매매업자와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법에 의해 이웃에 있는 성범죄자에 대한 어떤 정보도 전달하도록 요구되지 않는다.


따라서 이 자료를 스스로 찾아내는 것이 필수적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신뢰할 수 있는 자원을 사용하여 자신의 연구로 정보를 검증한다.




일단 홈쇼핑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재능 있는 부동산 중개인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정직하고 공정하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것이 분명히 필요하다.


당신은 좋은 가격에 사람들이 원하는 집을 찾는 것을 돕는 훌륭한 기록을 보여줄 수 있는 에이전트를 원한다.


너를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찾기 위해 너의 연구를 해라.




새 집을 사려고 할 때는 장식을 바탕으로 집을 판단하는 덫을 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집은 지은 형태와 방식에 따라 구입되어야 한다.


장식을 위해 집을 구입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을 괴롭힐 수 있는 나쁜 문제를 보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부동산을 사고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삶에 극적인 영향을 미칠 엄청난 구매 결정이다.


일반적으로 부동산에 대한 교육을 많이 받을수록, 특히 잠재적 구매를 할수록, 당신은 더 좋은 상태에 있게 될 것이다.